난임 불임

난임 불임

난임 불임

 


 

로미오·줄리엣, 이몽룡·성춘향 커플이 열렬한 사랑을 하고 후세에 길이 로맨스를 남긴 나이가 모두 10대 입니다.

여성의 임신능력은 20-24세가 최고임에도, 사회적으로 경제적 문제에 의한 결혼 지연과 복잡화사회에서의 스트레스, 인스턴트 식품의 잦은섭취, 위해물질 노출, 운동 부족 등에 의해 불임이 늘고 있으며, 불임은 칠거지악의 여성문제만이 아닌, 같은 이유로 정자 불량 등의 남성 불임도 큰몫을 하고 있습니다.

 

 

 

 

불임에 병원에서 불임 검사를 받아도 특별한 원인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러한 불임의 바탕원인에 아랫배나 손발이 찬 냉체질, 피로, 과로, 스트레스, 비정상 허열(虛熱)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음을 간과하고 호르몬 요법만에 집착한다거나 바로 인공수정이나 시험관 시술만을 고집하는 것은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 듭니다.

 

인공수정이나 시험관 시술의 성공률이 낮은 것은, 결국은 난자와 정자가 건강하고 자궁 및 모체가 건강할 때 임신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불임에 진찰 후 원기를 보하고 생식기 혈행을 원활히 하는 전문 한의약 처방을 하여 생리불순, 생리통이 정상화되면서 곧 임신되는 경우들을 보게 됩니다. 남성의 경우 성기능을 활성화하고 정자의 질을 높이는 전문 한의약 처방을 함께 하여 부부관계 및 임신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굳이 불임이 아니더라도, 여성의 경우 임신전 규칙적인 자연식품의 건강한 식생활과 적당한 운동을 해줄 필요가 있고, 생리불순, 심한 생리통이나 체력저하가 있는 경우 3개월정도 정확한 한의약 처방을 받아 생식 능력을 최적화하고 출산과 육아를 위한 몸건강을 준비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도 사회생활로 여의치 안겠지만, 과음과 흡연을 삼가고 적절한 운동과 수면 관리가 필요합니다.

 


 

난관이 막혀 있거나 자궁 기형 등이 있을 때는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대표번호
  • 02-445-0344
    정확한 상담/진료로 임하겠습니다
  • 상담/진료시간
  • 평일 : AM 10:00 ~ PM 08:00
    토/일/국경일 휴무
    점심시간 : PM 01:30 ~ PM 02:30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889-70 세화빌딩4층
사업자번호 : 109-90-62755 대표 : 최승영

COPYRIGHT ⓒ 영한의원. ALL RIGHTS RESERVED.